어느 맘카페 회원님께서 11월 30일 동생 어금니 4개가 저희 치과에서 뽑혔다는 비방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 글과 관련하여 말씀드립니다.
11월 29일 상기 동생분께서 이가 아프다는 주소로 신환으로 내원하셨습니다. 구내 확인 결과 좌측 구치부 우식이 치근까지 심하여 파노라마 영상촬영을 하였고 그 판독 소견은 ‘잔존 치근, Floating State’ 입니다.
이 날 발치 환자는 총 3명입니다. 한 분은 매복사랑니 발치이고 다른 한 분은 잔존치근 발치 그리고 상기 맘카페 회원님께서 주장하시는 어금니 4개 발치 입니다. 아래는 매복치를 제외한 당해 날짜 발치 적출물들입니다.
11월 29일 발치 적출물들
방사선 사진 소견
상기 환자분은 다른 부위 충치치료 예약이 잡혀있습니다. 보호자 분께서 함께 내원해 주신다면 X-Ray 사진을 보면서 비교하여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오해가 없으셨으면 합니다.
——————————————————————-
아래는 해당 맘카페의 치과 비방 게시글 내용 및 댓글들입니다.
저는 진료받으며 정직하시고 딱 치료할 것만 하신다 생각했습니다 쓸데없이 사진찍으시는 치과도 엄청 많은데…저 까페회원인데 저도 글보고 좀 그렇더라구요 따질 일이 있슴 병원가서 당사자와 얘기하는 게 맞는거 아닌가 하구요 저처럼 치료 잘 받은 환자도 많으니 지금처럼 진료 잘 봐주세요
위에 분과 생각동일합니다.
문제가 있음 직접 얘기하고 해결점을 찾으시지
저렇게 글올리는게 올바른건지, ,
애들이랑 여러군데 다녀봤지만
전 상당히 만족하는데 다들 생각은 다를수있죠.
하지만 까페에 턱~~ 글 올리는게 좋아보이지않네요.
맘까페는 진짜 점점 본연의 의미를 잃어가는듯 하네요
저게 치아를 뽑은건가요? 얼마 남아있지도 않은 치아 찌꺼기 제거한거구만 멀쩡한 생니를 다 뽑아놓은 것처럼 글을 올려놨네요.
저도 맘카페 이래서 싫어요 ㅡㅡ 여우사냥 여론몰이..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일터져도 당사자들과 이야기안하고
카페에 올리시는분들 좀그러네요. 이상태를보니
딱봐도 건강한치아는아닌데여;; 거의다썩었고…